top of page

찰스 3세 영국 국왕의 대관식



지난 2023년 5월 6일 영국에서는 새 국왕 찰스 3세의 대관식이 있었습니다. 재영한인회는 영국의 새로운 국왕인 찰스3세의 대관식을 축하합니다.


찰스3세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의무를 매우 중요시하며,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며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. 이번 대관식은 영국의 전통과 역사를 잘 보존하며, 찰스3세와 영국 왕실의 존재감과 역할을 강조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.





또한, 이번 대관식을 통해 영국과 한국은 역사와 문화를 넘어서 협력과 친군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. 재영한인회는 이번 대관식으로 인해 영국과 한국의 관계가 더욱 굳건하게 유지되길 기원하며, 영국과 한국 양국이 같이 더욱 번영하길 기대합니다.




재영한인총연합회

16 views

Recent Posts

See All

김상수 감사님 답변(박재현,김규자,김준환,이지숙,전홍석,태재두 , 전 선관위 문의건)

박재현,김규자,김준환,전홍석,이지숙,태재두 (전 선관위원들의 요구에 관한 답변) 감사보고서는 12월12일 과 13일 두차례 걸쳐서 박재현씨가 한인회에 제출한 서류만을 검토하여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사실에 의거 작성하였음을 명확히 알려드립니다 전 선관위원들은 정기총회에서 선관위 문제점을 소명할수 있도록 참석을 요청하였으나 왜 전원 불참을 했는지 의문이 든다 1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