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영국 킹스턴 카운슬에서 11월 22일을 김치의 날로 선포.



킹스턴 시의회에서 김치의 날 선포


지난 7월 11일 the Royal Borough of Kingston Upon Thames Council이 11월 22일을 김치의 날로 선포하는 킹스톤 카운슬 시장 주최의 특별 행사가 있었다. 이 행사는 Kingston Guild Hall에서 열렸으며 다양한 참가자와 손님이 참석하였다. 이번 행사는 김치의 날을 기념하고 지역사회에 김치의 문화적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.


본 행사는 킹스톤 시장과 카운슬 의장의 초청으로 진행되었으며 선포식에는 김숙희 재영한인회 회장과 주영한국대사, 한인 커뮤니티 단체장 등 주요 한인 관계 인사가 초청 되었다.





감사의 표시로 Kingston 의회 카운슬러 의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다. 이 감사패는 영국 사회에서 김치의 날을 인정한대에 대한 한인사회의 감사와 지지를 상징한다. 또한 김치의 날 제정을 통해 한국 문화의 가치와 중요성을 영국 지역사회에 알리고 인식 제고를 위한 노력에 대한 감사의 표시이기도 하다.



[디지털팀 7/12/2023]

47 views

Recent Posts

See All

김상수 감사님 답변(박재현,김규자,김준환,이지숙,전홍석,태재두 , 전 선관위 문의건)

박재현,김규자,김준환,전홍석,이지숙,태재두 (전 선관위원들의 요구에 관한 답변) 감사보고서는 12월12일 과 13일 두차례 걸쳐서 박재현씨가 한인회에 제출한 서류만을 검토하여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사실에 의거 작성하였음을 명확히 알려드립니다 전 선관위원들은 정기총회에서 선관위 문제점을 소명할수 있도록 참석을 요청하였으나 왜 전원 불참을 했는지 의문이 든다 1

留言

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