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재영한인회 송년의 밤 성황리에 열려

코리안위클리 2021/12/03, 23:21:41





재영한인회(회장 김숙희)가 지난달 27일 (토) 뉴몰든 몰든센터에서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.

이날 행사에는 이승신 총영사, 마가렛 톰슨 킹스톤 시장과 한인사회 주요 단체장을 비롯해 한인 200여 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수고한 서로를 격려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.

1부에서는 김 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.

2부에는 KPOP 가수들의 열창과 춤 경연대회 우승 팀 센요(사진)의 수준 높은 퍼포먼스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. 저녁 식사 후에는 한인 업체들이 제공한 푸짐한 상품들이 추첨을 통해 주인을 찾아갔다.

한편 재영탈북민총연합회(회장 이정희)는 오는 18일 (토) 저녁 5시 몰든 센터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.


ⓒ 코리안위클리(http://www.koweekly.co.uk)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18 views

Recent Posts

See All

김상수 감사님 답변(박재현,김규자,김준환,이지숙,전홍석,태재두 , 전 선관위 문의건)

박재현,김규자,김준환,전홍석,이지숙,태재두 (전 선관위원들의 요구에 관한 답변) 감사보고서는 12월12일 과 13일 두차례 걸쳐서 박재현씨가 한인회에 제출한 서류만을 검토하여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사실에 의거 작성하였음을 명확히 알려드립니다 전 선관위원들은 정기총회에서 선관위 문제점을 소명할수 있도록 참석을 요청하였으나 왜 전원 불참을 했는지 의문이 든다 1

Comments


bottom of page